매나테크 코리아,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출시
- 글리코 사이언스 코스메틱 ‘루미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 토탈 안티 에이징 솔루션으로 링클 케어를 넘어 브라이트닝 및 볼륨 증대
- 래디언트 스킨 트리트먼트 에센스, 컨투어링 아이크림, 컴플릿 케어 인센티브 크림 3종 구성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박용재)가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LUMINOVATION™ PREMIUM)’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매나테크가 선보이는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은 파이토글리코 성분에, 노화되고 손상된 피부 개선에 탁월함을 과학적으로 입증 받은 6가지 펩타이드를 더해 눈길을 끈다.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은 진피 깊숙이 고농축 영양 성분을 전달하여, 느슨해진 진피층 탄력망을 촘촘하게 강화시켜 링클 케어 뿐만 아니라, 브라이트닝 스킨 톤(Brightening Skin Tone), 스킨 볼류마이징(Skin Volumizing)까지 기대할 수 있는 토탈 안티 에이징 솔루션이다. 프리미엄 라인의 모든 제품은 피부 노화 완화 인체 시험을 통하여 안티 에이징 제품으로서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은 △래디언트 스킨 트리트먼트 에센스(Radiant Skin Treatment Essence) △컨투어링 아이크림(Contouring Eye Cream) △컴플릿 케어 인센티브 크림(Complete Care Intensive Cream) 3종으로 구성되었다.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은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office.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매나테크는 올해 8월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파이토글리코(PhytoGlyco™)성분을 함유한 수분 혁신 솔루션, ‘루미노베이션(LUMINOVATION™)’을 출시해 새로운 글리코 사이언스 코스메틱 시대를 여는데 앞장 서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 소개
매나테크 코리아는 매나테크 대표 제품인 식물 유래 다당체 성분을 함유한 ‘어드밴스드 앰브로토스’를 선보이며 2004년 국내에 진출한 후 현재까지 우수한 제품력으로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특히, 다양한 신제품 출시, IT 솔루션 강화, 비즈니스 센터 확장 등 활발한 비즈니스 전개로 세계 매나테크 회원국 중 눈부신 성장을 이루어, 2014년에 일본, 홍콩, 대만 등의 아시아지역 총괄 본부로 승격된 후 매나테크의 아시아 리더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사이트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유)매나테크코리아(이하 "회사"라 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약관은 문서 및 웹 상에서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 똑같은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과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3.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1) 회원가입
회원가입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회원가입에 대하여는 이를 허락하지 아니합니다.
2) 서비스 이용
4. 책임 및 의무
1) 회원가입
2) 이용자의 의무
5. 회원 아이디(고유번호)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6.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7.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이용계약의 해지
2) 이용자의 게시물
3)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8. 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9. 손해 배상
10. 면책사항
11. 관할법원
매나테크코리아 회원약관
유한회사 매나테크 코리아(이하 “회사”라고 합니다)는 어소시에이트또는 프리퍼드 커스터머로 등록하시는 모든 분들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어소시에이트 회원
1. 어소시에이트 등록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신청인은 어소시에이트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신청인이 향후 상기의 내용에 해당될 경우 혹은 해당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지체없이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미통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 및 손해는 신청인의 책임입니다.
2. 어소시에이트 자격 취득
신청인은 매나테크가 등록신청을 승인하고, 신청인에게 관련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어소시에이트 수첩, 어소시에이트 안내서 및 기타 사항을 교부한 후에 한하여 자신이 어소시에이트로 인정될 것임을 숙지하십시오.
3. 규정 준수
신청인은 어소시에이트 활동을 함에 있어 매나테크의 모든 내부 규칙, 규정, 방침 및 절차와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합니다.
4. 금지 행위
5. 어소시에이트 자격 해지
매나테크는 어소시에이트가 관련 법률이나 매나테크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해당 어소시에이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해당 어소시에이트가 어소시에이트 계약 조건을 위반하고 매나테크로부터 위반 통지를 수령한 후 3영업일 이내에 해당 위반사항을 시정하지 않을 경우 매나테크는 어소시에이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어소시에이트 계약 해지 시 해당 어소시에이트는 계약 해지시까지 달성한 지위를 상실합니다.
6. 장기 무실적 어소시에이트 계약 자동 해지
매나테크 어소시에이트로 등록 후 연속하여 12개월 이상의 거래가 없는 어소시에이트 계약의 존속기간은 12개월로서 12개월 이상의 거래가 없는 경우 매나테크와의 계약은 존속기간 만료로 종료되고 자동갱신 되지 않습니다.
7. 후원수당의 지급
신청인은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모든 어소시에이트들에 대한 평균 후원수당에 관한 정보와 기타 매나테크의 후원수당 제도에 관한 정보를 수령하였음을 확인합니다.
8. 주문 철회
9. 일반 조건
프리퍼드 커스터머
1. 개요
2. 일반조건
3. 청약의 철회
4. 청약철회 등의 효과와 비용공제에 관한 사항
5. 청약철회 등의 효과와 비용공제에 관한 사항
6. 제품대금의 지급시기 및 방법, 제품의 인도시기
7. 소비자피해보상, 제품 등에 대한 불만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당사는 직접판매공제조합(이하 ‘공제조합’)의 공제계약자로, 반품시 당사의 환불 의무 또는 제품 공급의무 불이행으로 입은 손해에 대해서 프리퍼드 커스터머 또는 소비자는 법이 정하는 보증금액 한도 내에서 공제조합으로부터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그밖에 자세한 내용은 공제조합 공시사이트(dsmac.or.kr)를 통하여 공제조합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제품에 대한 불만 및 문의사항은 당사의 고객지원부 (1600-0087)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소비자보호법 제 39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비자는 이 물품의 사용(또는 용역의 내용)으로 인한 피해의 구제를 한국 소비자 보호원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에 관한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하고, 서울 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전자상거래 표준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매나테크코리아(이하 "당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매나테크 웹사이트(이하 "웹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당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제3조(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제5조(서비스의 중단)
제6조(회원가입)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제9조(구매신청)
"웹사이트"이용자는 "웹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제11조(지급방법)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당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제12조(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제14조(환급)
당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제17조(개인정보보호)
제18조(당사의 의무)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연결"웹사이트"과 피연결"웹사이트" 간의 관계)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제23조(분쟁해결)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유한회사 매나테크 코리아(이하“회사”라 합니다)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하고자 개인정보보호법 제 30 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고 합니다) 제 27조의 2 등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이하“본방침”이라고 합니다)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변경된 내용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 1 조 (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및 항목 , 수집방법 )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이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정보주체의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독립 어소시에이트]
• 일반 개인정보
구분 | 수집/이용 항목 | 수집/이용 목적 |
---|---|---|
필수적 정보 |
|
|
선택적 정보 |
|
|
[프리퍼드커스터머회원]
• 일반 개인정보
구분 | 수집·이용 항목 | 수집·이용 목적 |
---|---|---|
필수적 정보 |
|
|
[일반 웹사이트 회원 및 소비자]
• 일반 개인정보
구분 | 수집·이용 항목 | 수집·이용 목적 |
---|---|---|
필수적 정보 |
|
|
[입사지원자]
• 일반 개인정보
구분 | 수집·이용 항목 | 수집·이용 목적 |
---|---|---|
필수적 정보 |
|
|
선택적 정보 |
|
|
- 민감정보
구분 | 수집·이용 항목 | 수집·이용 목적 |
---|---|---|
선택적 정보 |
|
|
② 그 외 회사는 회사의 제품 용역 등을 대상으로 하는 계약의 체결, 홈페이지 방문 및 회원 가입, 프로모션 참여, 고객센터 고객 문의, 이력서, 명함교환 등의 방법으로 정보주체의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는 위에 기재한 수집·이용을 모두 달성할 때까지 보유·이용될 것이며 , 법령에 따라 해당 개인정보를 보존해야 하는 의무가 존재하지 않는 이상 ,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
② 관련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의 보존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정보주체가 동의하거나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가 아니면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독립어소시에이트]
제공받는 자 (연락처) |
제공받는 자가 소재하는 국가 |
제공받는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공받는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직접판매공제조합 (02-566-1202) |
한국 | 회원분쟁 조정 | 회원번호, 이름 ,성별, 주문금액 | 이용목적을 달성하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 |
전세계 매나테크 계열사 (http://www.mannatech.co.kr에서 확인 가능) |
http://www.mannatech.co.kr 에서 확인 가능 |
International business를 위한 회원정보 공유, 각종 이벤트 및 행사의 대상자 조회, 전화 아웃바운드, 주문 실적 및 내역 확인, 과대광고 방지 등 |
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 주문 및 결제 등과 관련하여 수집된 상기 모든 정보 |
상기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이 모두 달성되어 파기되면, 계열사들을 해당 개인정보를 열람하지 못함 |
일반 소비자 및 각 어소시에이트(공개) | 한국 |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준수 및 어소시에이트의 영업활동지원 | 성명, 회원번호, 연락처, 주소, 이메일주소, 생생년월일, 주문 및 반품 현황, 수당 기여 내용 등 각종 활동 내역 | 이용목적을 달성하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 |
JP 모건 (02-758-5266) |
한국 | 후원수당 지급 | 성명, 계좌/결제 관련 정보 | 이용목적을 달성하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 |
국민은행 옥수동지점 (02-2197-3645) |
한국 | 후원수당 지급 | 성명, 계좌/결제 관련 정보 | 이용목적을 달성하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 |
[프리퍼드 커스터머 회원]
제공받는 자 (연락처) |
제공받는 자가 소재하는 국가 |
제공바는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공받는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전세계 매나테크 계열사 (http://www.mannatech.co.kr에서 확인 가능) |
http://www.mannatech.co.kr global.asp 에서 확인 가능 |
International business를 위한 회원정보 공유, 주문 실적 및 내역 확인, 과대광고 방지 등 | 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 주문 및 결제 등과 관련하여 수집된 상기 모든 정보 | 상기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이 모두 달성되어 파기되면, 계열사들을 해당 개인정보를 열람하지 못함 |
일반 소비자 및 각 어소시에이트(공개) | 한국 | 영업활동 지원 | 성명, 회원번호, 연락처, 주소, 이메일주소, 생년월일, 주문 및 반품 현황, 수당 기여 내용 등 각종 활동 내역 | 이용목적을 달성하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 |
제4조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
①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자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
CJ대한통운 | 배송업무 |
우체국 | 배송업무 |
주식회사 SLX | 배송 관련 제반 업무 및 메일 발송 |
LG유플러스 | 문자서비스 송수신 |
이지포스(이지체크) | 신용카드 결제 |
아이비에스퀵 | 배송업무 |
오즈서베이 | 온라인 설문조사 관련 업무 |
오즈메일 | 안내 메일 발송 |
나누미넷 | 호스팅 서버 제공 |
메일텍 | DM 발송 대행, 인증서 핀 발송 |
디코라이징 | 매거진 등 출판 업무 |
디자인그룹더블유 | 매거진 등 출판 업무 |
깊은 인상 | 각종 현수막 제작, 인증서 인쇄, 이벤트 등 대행 |
스튜디오 율 | 사진 촬영 |
도원회계법인/대주회계법인 | 세무조정과 및 세금신고 업무 |
한국정보통신주식회사/연 & 우 시스템 | 신용카드 승인/정산 서비스 등 |
구윤완 | 거주자 사업소득 및 기타소득자료 지급조서 신고업무 |
SM C&C/이젠투어 | 인센티브 여행 관련 예약, 참가자 확인 등 |
인디커뮤니케이션스 | 행사 및 이벤트 등록 등 대행 |
매나테크 미국본사 | 서버 운영/행사 진행 등 |
나이스평가정보 |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
다오버 | 매나오피스 모바일 웹, 앱 운영 및 관리, 회원관리 |
㈜스마일 서브 | 서버 호스팅 제공 및 방화벽서비스 |
나이스평가정보(주) | 실명확인 서비스, 계좌확인 서비스 |
카페24 | 문자서비스 송수신 |
㈜한비로 | 보안인증 SSL |
㈜비즈스프링 | 안내메일 발송 |
㈜피엠지인티그리에이티드커뮤니케이션즈 | 트루헬스 홈페이지 운영 및 관리,이벤트 및 행사 대행 |
네티브 | 매나테크코리아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관리 등 |
② 회사는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제 3 자 제공 금지 및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수탁기관이 변경될 경우에는 본 방침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
제5조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자신 및 자신이 법정대리인인 14 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의 열람 및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사유를 정보주체에게 알리고,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② 정보주체는 자신 및 자신이 법정대리인인 14 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 및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한 경우에는 정정 및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한 경우 발견 즉시 지체 없이 수정하겠습니다.
④ 제 1 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 11 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⑥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처리정지 및 삭제 등의 요청을 위한 담당자는 제8조 제2항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 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 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정보통신망법이 적용되는 경우 동법 제28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등)
①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② 회사 내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변경)
본 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 변경에 따른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 일 전부터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제10조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자동수집장치)
① 쿠키(인터넷 브라우져 지원)는 기록을 보관하기 위하여 웹사이트가 컴퓨터 하드 디스크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쿠키는 사용자가 즐겨 찾는 특정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기록하여 웹을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회사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개개인에게 회원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회원 여러분들이 회사 홈페이지를 등록하거나 로그인하실 경우 설정됩니다. 회사는 이러한 쿠키정보를 통하여 마일리지 서비스를 비롯한 이용자 편의를 위해 사용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②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부칙
본 방침은2018년 3월 13일부터 시행됩니다
회원명 | |
---|---|
성 | |
회원번호 |